제작공정
HOME > 판금제작 > 제작공정

제작공정

설계

NCT펀칭
LASER절단

절곡

용접

완제품

설계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상담하여 AUTO CAD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개도면을 만들어 이를 NCT펀칭기로 타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을 하는 공정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거의 모든 2차운 형상을 정밀하고 빠르게 설계할 수 있고 또한 신속한 수정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NCT(Numerical control Turrent)펀칭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금형제작과 소량제품 생산시 수익대 비용의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기계입니다. 프레스는 금형 1개만을 내장하고 금형교체와 수정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반면, NCT는 58개의 금형을 터렛에 내장하여 고객이 원하는 부품의 형상을 신속히 생산할 수 있고 수정이 용이합니다.

LASER 절단

NCT와는 달리 금형이 필요없고 프로그램된 도면을 레이저로 절단하는 가공입니다. 이는 NCT에 비하여 절단면이 깨끗하고 두꺼운 금속의 절단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CNC(Computer Numerical Control)절곡

NCT와 LASER로 절단된 제품에 컴퓨터로 통제되는 시스템으로 원하는 각도와 칫수로 구부리고 접는 과정입니다.

용접

절곡된 제품을 붙이는 과정으로 완제품생산까지의 마지막 공정입니다. 저희 삼부강업은 알곤, 산소, Co2, 스폿트 용접기를 보유하여 다양한 용접이 가능합니다.

완제품 소개

전자통신기기 / 반도체장비 / 의료기기 / 배,분전함 / 콘트롤박스 / 각종케이스

SAMBOO STEEL
판금제작

고객지원

031-499-4088 010-3513-4088

평일 오전09:00 ~ 오후06: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상단으로 이동

고객센터

Tel.
031-499-4088
Fax
031-499-4089
위로가기